2025/10/24 3

철길 떡볶이 근황

충정로 철길떡볶이 근황 1. 먼저 이곳에서 영업 종료하면테이블과 집기류 등을 사아하니 좀 쉬었다가 재 오픈 할 것이라고 하시네요. 재오픈 할 내부 상황 두번 째 칸에 영상 첨부. 남원골 간판이 옆 버거집 자리더라고요!! (지난 번엔 문 닫혀있어서 옆 가게인 줄 알았..!!) _________________ 2. 충정로 철길 떡볶이는 직영점도 없고 -따로 간판 상호를 내어주지 않았습니다. 어떤 시장에 같은 상호가 있더라고요. 그게 궁금해 오늘 알아보니 사정이 딱해서 어떤 식으로 만드는지 오전 10시 30분 ~ 낮 1시 정도 까지 며칠 몇 시간 배워갔을 뿐이라고 하네요. 이곳 고추장을 원했지만, 내어주지도 않았고… 마지막 약속한 날짜에 연락도 없이 안 왔다던데.. 암튼 구체적인 내용의 녹취..

떡볶이 2025.10.24

유튜브를 생각하면서.. (+ 토이분식)

유튜브에 대한 생각을 하면서____________________ 유치찬란입니다. 20년 동안 떡볶이 동호회를 운영하면서 지갱이, 쀼리꼰쥬, 안흥군, 숑숑님, 영님, 개똥이, 카푸치노 + 부인 , 레몬쿠키 + 남편(닉네임이 갑자기 생각 안나서;;) 마음의평화님 등등 ‘맛있는 탐구생활’ 카페 회원 여러분들과 참 친하게 지냈던 것 같습니다. 먼저 연락오지 않는 이상 연락을 먼저 안 하는 성격일 만큼,사람들에게 거리감을 두려고 하는 성격이고 그 만큼, 사람을 잘 안 믿지만 한 번 믿는 사람들에겐 마음을 다 퍼주는 스타일이라 거의 7년 여 만에 연락 온, 저를 너무 잘 아는 동성 친구처럼 친했던 지인이 그러더라고요. 표현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 모르는 사람은 놀랄 수 있을 거라고.. 그만큼, 떡볶이에 ..

떡볶이 2025.10.24

유치찬란님!!! 아시는 분~

유치찬란입니다. 요즘은 활동을 잘 안하지만, 유치찬란이 원조 떡볶이 동호회 회장, 1세대 떡볶이 카페 지기였는데.. 다음만 고집하다 다음 사이트는 망하고비상업만 고집하다 보니 많이 잊혀지긴 한 것 같아요.. 밤에 문뜩, 다음 카페 맛있는 탐구생활 2010년, 15년 전 투명게시판을 보니 재밌는 글과 댓글이 있어서 스샷으로 영상 만들어 올려봅니다. 그땐 2010년 생방송오늘 아침 방송 출연 직후라~ 신비주의가 깨진 상태였었는데..댓글 미쳤…!! 순간 보고 빵 터졌었네요… 댓글로 서로 다투기도 하고 그때만 해도 제 글만 보고 여자로 알았던 분들이 많았었다죠!! 남들이 뭐라하든 그냥 유쾌하게~ 재밌잖아요 ~ 익명게시판에 제가 쓴 글은 티가 너무 많이 나고…떡볶이 동호회 20년 동안 운영하먼서이 때가 제일 재밌..

떡볶이 2025.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