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철길 떡볶이 국민 청원

[유치찬란] 2024. 3. 7. 21:47

 

 

 

안녕하세요. 철길떡볶이입니다.

[Web발신]

안녕하세요. 철길떡볶이입니다. 

 

갑작스런 문자에 선뜻 도와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민원 덕분에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조사하겠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동의 청원 심사가 끝나고 5만명 청원이 시작되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한번 더 부탁 드립니다. 

지인들에게도 공유해주세요.

 

청원링크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10F20FBC440A5CA8E064B49691C1987F

 

부득이하게 장사를 종료하거나 가게 이전을 하게 된다면

헛걸음 하시지 않도록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번호는 철길떡볶이 사장님 딸 번호입니다. 

문자로 알려드리는 거라 문자로 답이 올 수 있겠다. 

예상되어 어머니께서 한분 한분 빠르게 답을 해드릴 수 없을 것 같아 제 번호로 연락 드리게 되었습니다. 

 

제 번호로 나눈 대화들은 어머니께서 직접 확인하시고 답해주셨습니다. 타이핑만 제가 했습니다. 

제가 전화를 못 받은 분이 몇 분 계십니다. 

 

사장님과 통화하시고 싶으시면 저에게 문자로 연락주세요.

사장님 번호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 일과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맛있는 탐구생활의 우치찬란입니다.

 

5만영 동의 국민 청원이 시작되었네요, 

이 글은 철길 떡볶이 따님의 청원 글입니다. 공유해 드리네요,

 

법 내용이 어려워서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구청의 가처분이 취소되고 명도 소송이 진행 중이고 중요하다는 변호사님의 이야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찰길 떡볶이에 관심 많으신 분은 국만 청원에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