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外

수타면 뽑는 재미를 느껴 보실래여?? -신신원

[유치찬란] 2009. 7. 10. 22:52

안녕하세요 유치찬란입니다.

 

인사동을 거닐다...갑자기 짜장면이 급땡겨

신신원을 다녀왔습니다.

 

 

 

수타 뽑는 모습이 신기한 듯..많은 분이 보고 계시네여..

 

일본 분들이..일어로..

아무개님에게 막~뭐라고 말하는데;; 알아들을 수가 있어야져 _-ㅋ

 

마지막에 ~유명데스까? 이런말을 하길래

아..이 곳 유명하냐고 물어보는구나..

눈치것, 그렇다고 대답 해 줬다는거져 ㅋㅋ

 

 

내부의 모습입니다.

 

 

방송에 나왔다는 액자가..걸려있네여..

 

 

 

우리..

 

수타 면, 뽑는 구경이나 해볼까여??

 

 

 

 

짜장면, 면 뽑는 줄 아셨나요??

ㅎㅎㅎ 지금 당신은 낚이셨습니다???

 

이 면은 콩국수용 면이라네요...>.<

 

짜장면 면발 뽑는 줄 알고..열심히 찍었는데...ㅋㅋㅋㅋㅋ

 

 

 

자자..어쨌튼...

이곳의 자랑 짜장면을 오랜만에 먹어보겠씁니다.

 

갠적으로는..

파인애플이 들어가는 이 곳 탕수육을 좋아라하지만...>.<"

 

 

주문을 합니다.

짜장 하나요...

 

이 곳은 항상,가위가 나옵답니다.

 

아무개님은 언제나 주먹 입니다.

 

남자는 언제나 주먹입니다.

 

가위바위보의 달인입니다.

 

김치 잘라먹을려고 달인이 된 거 같습니다.ㅋㅋㅋ

 

드뎌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잉?? 옛날 짜장면 시킨건데..잘 못나온건가???

분명,,예전에 먹던 짜장면 빛깔이 아닙니다.

 

전분을 많이 넣은 투명한 갈색의 짜장이 아닌,

평범한 모습의 짜장이에여..

 

 

어쨌튼..

그렇다고..앞에서 제사만 지낼 수 없겠져?? ㅎㅎㅎ

 

 

 

짜장면에 고추가루 넣어 먹어본 적이 없지만..

 

옆 테이블 손님들이

전부 고추가루를 넣어 먹길래 따라 해봅니다.ㅋ

 

아무개님은 따라쟁이~입니다, ㅋㅋㅋ

 

 

오른 손으로 비비고~

왼 손으로 비비고~~

양 손으로 비비고......

이성 앞에서 비비 꼬을 줄도 아는 아무개님입니다. ㅋㅋㅋ. 나 머래..ㅡ,ㅡ

 

팔도 비빔면 먹는 내공이 필요한 순간이랍니다.^^

 

 

자기도 한 입 먹을래여??

 

자기 아~~~ 막 이러면서...!!!!!

 

 

 

 

 

우리자기..

명품자기..

 

한국도자기는..짜장면도 먹습니다. ㅎㅎ

 

 

 

이 곳 짜장면은 유명합니다...만.서두에 얘기했듯..

아무개님은  이 곳 탕수육이 더 맘에 듭니다.

 

이 곳 짜장면은

짜장면 맛의 기본에 충실한 맛...

누구라도 기억하고 있는 익숙한,그 짜장면이면서도

 

콩을 섞어 넣었다는 춘장의 고소함이 있어

많은 사람들을 좋아하게 하는, 그런 맛이 있는 짜장면입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은 짜장면입니다.

 

하지만..예전..

그 맛은 분명 아닙니다. 짜장면 빛 깔 부터가 다릅니다. ㅠ

 

 

 

 

아무개님은  삼청동을 가려다가

문뜩, 종로3가 단성사 옆.. 너무나 유명한 물만두가 갑자기 생각납니다.

그 곳에 갑니다.

 

... 허걱!!!!!

없어졌습니다. ㅠ.ㅜ

 

그 곳 상인분들의 말에 의하면 완전 없어졌다고 합니다.

 

미이삼거리에 있던 그 환상의 손만두에 이어... 너까지..!!!!

아쉽습니다.

 

미련은 있지만,

쿨한 아무개님은..그까짓 꺼~ 하며

그냥, 중계동 은행사거리로 발길을 향합니다.

 

 

어쨌튼...

우리자기와 자장면을 먹고 온, 유치찬란 입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동호회

 

는 탐구생활

http://cafe.daum.net/topokkilove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