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찬란입니다. 서대문 구청에서 충정로 주민들의 휴식 공간을 만들겠다고 반백년 넘은 분식집 자리를 철거하고 만든 공간이….. 나무 몇 그루 심고 끝“ 오늘 방문했다가 황당하고 허망하더라고요… 떡볶이를 먹던 학생이 결혼을 해서 아이와 함께 오는 추억의 장소였는데 말이죠!!다행히 철길 맞은 편으로 철길떡볶이가 이전을 했습니다만… ______이전 자리 유튜브 영상을 사진으로 출력해서 메일 보내드리고 새해 인사차 들리러 가뵜더니..!!#떡볶이맛집 #떡볶이 #철길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