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비법 육수로 만든 의정부 최고의 즉석 떡볶이] 역대급 가성비 퀄리티 맛 미쳤다 - 금오분식

[유치찬란] 2023. 10. 29. 13:51

 

 

안녕하세요 유치찬란입니다. 

 

“금오분식”은 1980년대 중후반 1990년대 양념 치킨을 만들던 사장님께서 맞은 편 거성 아파트가 1997년 완공될 시절부터 떡볶이를 만들어 온 곳입니다. 

 

그 동안 방송도 거절한 꽁꽁 숨겨진 “의정부 금오동 숨은 즉석 떡볶이 맛집” 이었는데요 . 

 

놀랍게도 1인분 3천 원짜리 즉석떡볶이에 우사골 육수를 사용하시더라고요. 

시중 제품 사다가 쓰는 흉내내는 즉석떡볶이가 아니리 진한 사골 육수 풍미가 진헤 먹으면서 꽤 놀랬던 곳이었습니다. 

 

이곳은 의정부의 숨은 맛집이 아니라 전국구 맛집이었습니다. 

아침 9시부터 단골 손님들이 김밥 사러 오는 진풍경도 볼 수 있었는데요. 

김장철 지나고 직접 담근 김치로 만든 만두도 꼭! 먹어보고 싶은 “유치찬란의 숨은 맛집” 이었습니다. 

 

 

쯔양도 다녀가고 성시경의 먹을텐데 소개되었던 “미소의 집”의 즉석떡볶이를 남들이 눈치 못 챘던 한 끝? 두 끝? 차이를 발견하고 제 유튜브에 공개 했듯이 

 

의정부의 “금오 분식”도 흔하디 흔한 즉석 떡볶이와 달랐던, 한 끝 두 끝 차이를 발견해 유튜브에 공개했으니

평소 즉석 떡볶이와 김밥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유뷰브 링크입니다.

https://youtu.be/1jrtFqDbPUg

 

 

ps: 이번에 영상 스타일이 달라진 것은 최근 한 패션 유튜브 채널을 자주 보게 되면사 느낀 것을 영상에 담아내어 그런 것인데요.

점점 발전하는 맛있는 탐구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오분식]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80-26 (상금로 35-4)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7시 

휴무일: 일요일 

연락처: 031- 847- 1760 

 

#금오분식 #의정부즉석떡볶이 #금오동즉석떡볶이 #즉석떡볶이맛집 #의정부맛집 #의정부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