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Since 1981 반포 " 미소의 집 " 요약본

[유치찬란] 2023. 10. 15. 11:27

 

 

안녕하세요 유치찬란입니다. 

 

금요일에 공개한 미소의 집 11분 26초 짜리 영상을

[6분대로 줄인 요약본] 입니다.

 

 

쯔양 유튜브, 성시경 먹을텐데 등 대형 유튜브 채널애서도 소개된 곳이지만, 

 

‘맛있는 탐구생활’ 유튜브에서 “처음 공개하는 내용들도 많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본편도  꼭!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실 이곳이 

반포 원조 즉석 떡볶이가 맞음에도

 

그 동안, 잘 안 알려졌던 건

주인아저씨께서 방송에 대한 호감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도 

생생 정보에서 4차례나 방송 출연 요청을 거절 하셨더라고요, 

 

 

그거 아시나요?

 

우리가 알고 있는 방송 맛집들은 

주인장이 방송 출연에 호감이 있어야  방송된다는  것을요!!

 

 

저는 방송 출연 거절하는 집은 

지켜줘야 한다는 생각이긴 하지만,

 

방송국 작가님들은 직업 특성상

출연 거절하는 사장님을 설득하는 업무 스트레스가 엄청 심할 것이고

그래서 유독 이직이 많지 않나 싶기도 하더라고요,

 

물론, 직업 특성상 

많은 경험과 자기 발전을 위해 이직하는 경우도 았겠지만요,

 

 

어쨌거나  저쨋거나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한 획을 긋는 즉석떡볶이 맛집이니 

떡볶이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가보시 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떡볶이 영상을 만들게 되면서

이렇게 까지 유튜브 영상을 만들 필요가 있나 싶어 

매번 머리로는 한 번만 촬영하고 대충 빨리 만들자 싶다가도

 

마음은 또 그게 아니니  이렇게 몇 번 반복 촬영해서

더 나은 장면, 모습들을 촬영하려고 하고 편집하게 돠네요. 

 

 

정말 저는 매번 고민하고 갈등을 

2년 넘개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진정성 있는 사장님을 뵐 때마다 많은 것을 배우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요약본 유튜브 링크입니다 

https://youtu.be/O_-3nsE8Dq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