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선릉역 매운 밀깔 떡볶이

[유치찬란] 2008. 1. 9. 14:48

선릉역 1번 출구 우리은행 옆에 있는 이 포장마차는

내가 그동안 수없이 지나처 온 곳이지만, 한번도 먹은적은 없었다

 

맛나는 집 게시판을 보면 몇년전에 이미 언급되었던 곳이었고 반응이 좋았던 곳이다.

최근 섬광님의 괜찮다는 말을 듣구 한번 가보게 되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는 우리은행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데

주차된 차땜에 좀 위로 자리잡아 장사를 하고 있었다 , 참고하시길..


 

 

사람 꽤 많다. 밤 10시를 훌쩍 넘긴 시간인데..

 

포장마차 옆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장마차 정면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떡볶이 불판이 두개 였다. 늦은시간이라 한판만 쓰고 있엇다.

 

핸드폰 카메라 후레쉬를 터트려서 그렇지

실제로는 정말 빨갛다..

 

아주 뻘건 먹음직한 모습이다. 사진상 색깔은 아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행복하다.

모처럼 만에 먹어보는

 

매운 밀깔 떡볶이

 

매운걸 잘 못먹는분은 얼음물이 필수다.

얼음물이 준비되어 있다.

 

 

 

역시 맛있는집은 한가지 고추가루를 안쓴다.

이곳은 두가지 고추가루를 쓴단다,

 

역시

순수 100%청량고추가루가 최고다.기분좋게 맵디매운...

 

"우리나라 청량고추가루 최고"

 

물엿을 쓰는지 약간 물엿 냄새가 났다.

 

사진상보다 훨씬 빨갛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 늦게 가서..

튀김은 동이나고 없었다. 아쉽...

 

섬광님이 이 곳 순대가 지대라는데..

난, 별로 안친하니.Pass..ㄷㄷ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은 이 곳 한번 꼭 찾아가보시길...

 

 

역시 유명한 곳은 아주 오랜시간이 지나도 많이들 찾는가보다.

 

 

 

주의사항:매운거 못먹는 분은  절대절대 먹지마세요~ 엄청맵씁니다.

 

           자주 장사를 안하기 때문에

           010-7747-1029 주인아주머니께 확인하고 가보는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