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이대 삐삐네 떡볶이

[유치찬란] 2007. 11. 3. 16:30

사실 예전부터 유명세가 컸던곳은 이대쪽은 민주네였다.

물론, 짐도 유명하지만,

 

삐삐네는 요 몇년동안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오늘 가보았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민주네보다 삐삐네가 맛이 더 괜찮았다.

 

민주네는 살짝매운감?이 있는반면, 그 맛에 치우치기 때문에

조미료 맛을그대로 두는 맛이다. 맛이 좀 투박하고 거칠다는 표현이 맛는표현이다.

조미료맛을 그대로 두었기 때문에 많이 느끼했었지만.

 

삐삐네는 매운맛이 없는대신

약간의 된장과 춘장을 넣음으로써 느끼한 맛을 감추었기 때문에..

전혀 느끼함은 없었다, 좀 더 부드러운 맛이라고나 할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산할 때

내가 인터넷  떡좋모카페 운영자라고 밝히고

떡볶이 양념에 된장과 짜장이 들어갔네여..하고 말하니.

그 곳 아주머니(주인아주머니?)께서는

대답대신,.,,빙그레..웃는것이었다. (내 입맛은 못속인다는 ㅋ  자아도취 >.<)

 

이곳 삐삐네 떡볶이는,,

 

나름 감칠맛이 있다고나 할까...

한마디로 자꾸 먹게되는 맛 ,,,,그런 맛이....

 

정말 괜찮은 곳이었다.

 

 

내가 제일제일 좋아하는 ...

성대맛나집(HOT집)과 미삼 제일분식집만큼의 맛은 아니였지만.,

나름 그대로의  맛이  매력있는..정말 괜찮은 곳이었다.

 

말 그대로,,,어릴적(옛날에) 먹던 떡볶이 그 맛이었다는,.,

'떡볶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릉역 매운 밀깔 떡볶이  (0) 2008.01.09
문정동 골목 떡볶이 (ver.2)  (0) 2007.11.13
(이대) 민주네 떡볶이  (0) 2007.09.10
수요일에만 파는 떡볶이 (홍대)요기  (0) 2007.08.01
레드페퍼 (퓨전 즉석떡볶이)  (0) 2007.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