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진이네 떡볶이집 찾아가는 길....

[유치찬란] 2009. 7. 9. 15:38

명일동에 위치한, 진이네 떡볶이..

찾아가기가 애매합니다. ㅠ

 

그래서..쉽게 설명하겠습니다.

 

 

지하철 5호선 고덕역, 4번출구에 나옵니다.

이게 1번입니다 ㅋ 기억하세요...ㅋㅋ

 

 

나온 후..옆 골목으로 직진 합니다.

 

무조건 직진입니다.

직진하다 보면, 주양쇼핑이 보일꺼에요..

거의 다 온겁니다.

 

무시하시고 또 직진입니다.

 

 

 

직진하다 보면, 노인 복지 회관이 보이네요...

 

거의 다 왔습니다.

 

또,직진입니다. ㅋㅋ

 

 

복지건물..무시하시고

통과 하세요...

 

잉. 무슨 초능력자라고 통과하라 하라는지.ㅡ.ㅡ

걱정하진 말아요,,

문으로 들어갔다가 나가면 되니깐요^^

 

진이네 떡볶이집은

직진해야 찾기 쉽답니다. 문을 통과해 밖으로 나가세요,,,ㅋㅋㅋ

 

밖으로 나가면,

찻길에..우리은행이 보이네요..ㅋㅋㅋ

 

그 우리은행 건물 왼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참, 찾기~쉽져잉??ㅋㅋㅋㅋ

 

고덕역 4번출구에서

무조건 직진하면, 진이네 떡볶이 집이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