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外

인사동 쌈짓길에서 데이트 해여~

[유치찬란] 2009. 5. 13. 19:30

안녕하세요

인사동에서 데이트?하고 온, 유치찬란입니다.

 

 

인사동을 거닐다..

 

요래요래..악세사리도 구경하고...

 

 

특이한 상호가 있길레

             사진도 찍어주시면서..

 

안에 한 여성분이..사색을 즐기고 계시네여...

                       저도 가끔 즐겨한다는?? 그 내공을 쓰고 계시네요..ㅋㅋ

 

 

 

 

여러부운!~~~

이성친구가 없으세요??

 

외로워들 말고

쌈짓길에서 데이트 해요..

 

 

 

참,,가볼 만한 곳이랍니다.

 

 

 

2층에서 바라본 모습이구요..

 

 

 

사람들이  사진 찍으면서 좋아라 하고 있네요..

 

 

 

이 곳 참 볼거리가 많아요...

 

 

 

 

파티용 안경..

 

이 거 이 거.. 쓰면서  사진도 찍으면서 ㅋㅋ

 

 

 

 

헐!헐!헐!

 

 

헐;; 곰돌이 인형..참 크네여...

 

이거이거 판매용이랍니다.

243만원였던가';;;>.<

 

제작년에 한 번 팔린 적 있다네여..

저..곰돌이 받은 사람..기분 좋았겠다...

 

나두나두..저 곰돌이 인형 받을 줄 아는데..막이러고 ㅋㅋ

 

 

 

  

아무개님이

곰돌이 인형에 유독 눈이 가는 이유는,,

 

한 때..애칭이 곰돌이였었거든요 ㅋㅋㅋ

 

 

4층는 이렇게 전도 파는데가 있고...

 

 

 

 

또,4층에는

갈피 Between pages 가 있어여~~~

 

 

 

  

책도 볼 수있고..살 수도 있는 공간이네요..

 

 

으앙...이 거 먹음직스럽네;;

어렸을 때 잘 먹었던 추억의 먹거리 라면땅같은,,ㅋㅋㅋ

 

이 곳에서 판매하고 있었씁니다..

 

 

 

 

요기요기..

아지트 삼으면 딱, 좋을 듯,,,

맨 끝자리에 독립된 이런 공간이 있네요..


.......진짜..아무개님의 아지트 삼고 싶다...!!!!

 

이런 멋진 곳...

저랑 같이 갈 사람 손???? 들지 말고,,!!!

 

 

평소 함께 하고픈..

        이성분에게 같이 가자고 해봐여..

 

좀,,더..가까워 질 수 있을테니깐!!!!!!

 

 

이렇게

인사동 쌈짓길에서 데이트 해요...

 

 

 

 

 

이렇게 낙서로 발도장을 찍으시면서..ㅋㅋ

 

 

 

(앗,,제가 아는분의 이름이 있어서..찍어봤어요!! ㅋㅋ)

 

이렇게 사진도 찍으면서

이렇게 좋은 구경하면서...쌈짓길에서 데이트 해봐여..

 

 

 

이상, 

이런 멋진 곳을 다녀온 아무개님이었씁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동호회

 

는 탐구생활

http://cafe.daum.net/topokkilove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