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外

인사동의 까르보나라.. 너 좀 괜찮다 얘 ~~아지오

[유치찬란] 2009. 5. 13. 19:27

프롤로그

 

인사동의 맛있는 스파게티 집으로 알려진 아지오..

 

아지오는

본점인 홍대점과 인사동점이 있다.,

(다른 곳은 없어지거나..

이 쪽에서 하는 곳이 아니란다...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유치찬란입니다.

 

어제먹어본,

안다미로의 육던진 까르보나라에 이어..

 

오늘은..

쌈짓길 맞은편 골목에 있는 아지오를 향했답니다.

 

 

 

 

쌈짓길 맞은편 골목을 쭈욱 올라가다 보면,

아지오가 나온답니다.

 

 

 

참, 건물이 이쁘져???

 

안의 내부는 앤틱스러운...!!!

 

 

목재 가구와 천장선풍기..가 너무나 잘어울리는...

 

 

ㅡ.ㅡ 촛점이 안맞아서;; 사진 크기를 팍줄인....

 

 

그리고..창문의 꽃..

 

 

난, 지금

이  꽃 앞 테이플에 앉아.. 까르보나라를 먹는다.

 

 

분위기 짱인 곳에서...왠지 센치해지면서...

 

내가..

만화속 주인공인 빨간머리 앤이 된 거 처럼..

갖가지 상상을 하게 만든다.

 

 

가끔 난, 이렇게 동화속에 빠져 살기도 한다.

어떤 이는..이런 내가 싫다고 했지만,

결국, 이런 내가 좋단다... 누가?? ㅎㅎㅎ ㅜ(뉴규킨..얼짱동수지;;;ㅋㅋ)

 

 

가격이 착한편이라.

메뉴판!~~참~잘했어요..도장 찍어주시고 있는 아무개님!!!

 

 

가격, 진짜 착하죠??

암튼, 오늘도..

까르보나라랑 소개팅!~하기로 한 날,..

 

소개팅녀가.. 수수한 듯, 화려한 자태를 뽑내고 나타난다..

 

 

보기에도 이쁘져?? ㅋㅋ

 

제가 오늘 찜!꽁!했어요 ㅎㅎ

 

 

 

 

정말..딱, 이표현이 맞을 듯 싶은..!!!

기름지다...맛이...

             그래도..안느끼한..

 

기름진 첫 맛과..

뒤늦게 느껴져오는, 고소한  크림 맛의 뒷맛이 어울려져 먹을 만 한...^^;

 

괜찮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네여..

 

가격도 착한 편...

부가세도 안붙구여..

 

 

 

한 메뉴로,,평가한다는게 어불성설이지만..

 

까르보나라 한가지로 비교해 보자면...

안다미로 vs 아지오..평가해 본다면...

 

분위기,친절도는  안다미로 > 아지오

 

가격,맛      아지오 > 안다미로..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은.. 단연 안다미로

 

은은한 조명으로 눈을 열게 하고

클래식한 음악이 귀를 보게 하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마음을 사로잡는곳이기에...데이트 하기에 딱, 좋은...

 

 

 

부담없는 친구들과 같이 오기 딱, 좋은 곳은 아지오...

 

경쾌한 올드팝이

좀 더 밝고 탁 트인 느낌과 함께..

여러분들 마음을 열게 만든다.

 

 

 

계산하러 1층을 내려가는 길에 보이는 화덕...

 

 

 

피자는 이렇게 수제로 만들고..

화덕에 굽는다고 한다.

 

 

다음엔 피자를 먹어봐야 겠어여...ㅋㅋㅋ

 

난.빨간머리앤이니깐... 이 곳에 와주셔야 한다는 ^^

 

 

 

이상,

인사동 아지오의 까르보나라와 친하게 지내고 온 아무개님이었씁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동호회

 

는 탐구생활

http://cafe.daum.net/topokkilove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