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숨어있는 떡볶이 맛집 (+ 이것 저것 저의 생각)

[유치찬란] 2024. 5. 11. 09:50

 

 

안녕하세요 

맛있는 탐구생활입니다.   

 

”최근 대구 MBC 작가님께  연락도 왔었고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도 있었지만  

저는 2009, 2010년 양재(1,2회) 

2011년, 2012년 일산 킨텐스(3,4회) 떡볶이 페스티벌 모두 가보고 항상 크게 실망을 했었던 지라… !!  

 

“ 물론, 떡볶이를 좋아하는 소비자를 위한 축제냐 

떡볶이 업주들의 홍보 현장이냐    

사람마다 생각의 차이가 있을 수는 있겠지만, 

어쨌거나 저쨌거나 

결국은 업체들의 광고 현장이었기에!!  “ 

 

더 이상 가고 싶지는 않았었네요!

 

광고하는 업체들을 

제가 굳이…!!  

 

대신 저는 

다른 지역 숨은 떡볶이를 찾아 다녔고 한 곳을 찾았습니다. 

그 지역 주민 아니면 알 수 없는 떡볶이인데요

대략! 편집하는데 대략 4~5일 걸릴 것 같습니다.

 

열심히 영상 잘 만들어 보겠습니다.👏   

 

항상 제 생각에 대한 고민과 이게 맞나. 싶은 제 행동에 대한 고찰도 하고 있습니다만,  

인생은 미완성이듯, 평생 배우고 공부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인생이지 않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