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드디어 오픈 동선동 추억의 옛날 떡볶이

[유치찬란] 2023. 7. 9. 11:24

 

 

안녕하세요 유치찬란입니다.

이번에 동선동 "추억의 옛날 떡볶이" 요약본 만들어봤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만드는 제 유튜브 영상의 큰 장점이자 단점은 

제가 알고 있는 사실 그대로 처음부터 파이널컷 타임라인에 올려 놓고 

정직하게 스토리 수정 없이 그대로 만든다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어떨때는 지루할 수도 있겠다 싶더라고요,

11년 전에 떡볶이 모임했었다거나 하는 

개인적인 이야기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지 않을테니깐요!! 

 

그래서 이번 유튜브 영상을

나레이션도 빼고 

8분 짜리 영상을 

3분 39초로 줄여서 유튜브에 다시 만들어 봤습니다.

 

자동차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하듯이 

정직한 컷 편집으로 만들었네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좋은 재료로 본인만의 노하우를 더해

정직하게 음식 만들다 보면 

광고나 방송 도움 1도 없이 

입소문 만으로 손님들에게 맛으로 인정 받는 이곳처럼

 

돈에 큰 욕심 없이 

음식만 생각하는 좋은 분식집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맛있는 음식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억의 옛날떡볶이] 

- 주소: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로 20가길 36 1층 

- 영업시간:  오후 3시 ~ 저녁 10시 

- 휴뮤일:  매주 화요일 

- 연락처 : 02- 6465- 8660 

 

튀김 등 추가 내용이 있는 유튜브 링크입니다.

https://youtu.be/nYtf_7qTd0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