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거제 옥포 전설의 맛집] 옥포 떡볶이 먹어봤니? 숨은 맛집이야! - 간판 없는 분식집

[유치찬란] 2022. 6. 20. 18:50

 

 

안녕하세요. 유치찬란입니다.

 

"옥포 간판 없는 분식집' 은 32년 전통의 떡볶이 집으로 

백수 약국 골목에 있어 

 

동네 분들에게 

백수 약국 마X 떡볶이로 통하는 곳입니다,

 

 

중탕 조리를 이용한 이곳 쌀떡볶이

찰지고 구수한 떡이 예사롭지 않았고 

 

물엿도 사용하지 않아 깔끔하고 

여러 맛이 잘 어우러진 품질 좋은 떡볶이습니다.

 

떡볶이 1인분 2천원 인데 

차비가 8만원 넘었네요!!

 

 

 

떡볶이가

어릴 적 시장에서 먹던 옛 시장 쌀 떡볶이 느낌이었다면, 

 

김밥은 

어릴 적 어머님이 해주시던 김밥 느낌이었습니다,.

 

 

 

떡볶이 두 번째 접시

 

옥포 마X 떡볶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었네요. 

 

 

 

자세한 내용은

제 유튜브에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은 

 

구글이나 유튜브에서 

옥포 떡볶이 검색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PS: 17년 동안 전국의 떡볶이집을 다니면서
다음 카페 맛있는 탐구생활, 다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생긴 경험을 가지고 유튜브를 시작했는데요. 

'독고다이"로 
촬영, 편집, 나레이션, 업로드를 
혼자 하고 있다 보니 
아직까지 최적화 되지 못 한건 같습니다. 

여러 가지 시도해 보면서 
유튜브가 안정화 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이번에 올린 유튜브 영상이 
하나의 기준점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