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外

분위기 만땅 이쁜 contry living

[유치찬란] 2009. 11. 17. 19:24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경복궁안 박물관을 지키러 간~~

자칭 배트맨~군

 

구석구석 박물관 안에 이상이 없음을 확인 한 후~~~

 

 

삼청동 수제비로 지구배 만들려고 고고씽!~했다죠

수제비와 파전으로 지구배를 만든 후 ..

 

 

우연히 들리게 된~ 분위기 만땅인 곳!!!

 

앗!~~분위기 정말정말 ~~~ 쩔어요ㅋㅋㅋㅋ

(쩐다는 말 나두 이제 쓰는구나...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느끼는

맛있는 소리~

멋있는 맛~~~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에도 무지 이뻐여 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브런치 등등...메뉴도 다양했지만..

여기선~ 간단하게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레몬그라스, 쟈스민,,,하나는 뭐였더라 ㅠ,ㅜ

이름이 중요하진 않쳐 ㅋㅋㅋ ... 분위기도 맛있었으니 ㅋㅋㅋㅋ

 

 

맛있는 소리!!!

멋있는 맛!!!! 이 있는 곳이었어요 ^ ^

(맛있는 소리,멋있는 맛이라...직접 가보심 느끼실 수 있을 꺼에요 ^^

 

 

삼청동길~(삼청동 수제비집 바로 옆골목 위에 위치해 있씁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동호회

 

있는 탐구생활

http://cafe.daum.net/topokkilove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