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잠시 떡볶이 영상 업로드가 중단된 이유는..

[유치찬란] 2024. 7. 15. 22:41

 

 

 

 

안녕하세요 

맛있는 탐구생활의 유치찬란입니다

 

오늘 정형외과에 다녀왔는요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철분제 먹고 있어서인지 

두 군데 골절된 뼈들은 잘 붙고 있다네요 

‘ 뼈 잘 붙는 사람이라면서요’

 

 

나쁜 소식은 

그럼에도 아직 오른 손에 진동이 전해지거나 하면 아직, 통증이 심한 상태인데요..

 

좀 더 뼈 붙고 난 뒤 

2주 후에 상황보고 손목 찬거 풀고 

그 때 재활시작이라고 하네요… 

(8주 이상 깁스와 보조 장치하게 되었네요)

 

집에서 가만히 있을 때 

풀어서 보니 

부기 멍 있고 손목도 휘어져 있는데

부디 장애나 휴유증 없길 바라면서..

 

어이 없게 넘어지면서

 오른 손목 골절되어 두달 째고생하네요. 

얼마나 좋은 일 있으려 엑댐하고 있는 건지…

 

——————

 

요즘, 대통령 탄핵 청원과 

대통령의 채상병 특건법 거부권, 

이종호 녹취록 이슈등이 커지는 와중에 

우파유튜브 채널에서 사이버 렉카들 통화녹치록 폭로..

 

저는 정치이슈를 

다른 이슈로 덮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차 3차 피해를 입게 된 천만유튜버 입장은 하나도 생각 안 하는 뉴스 등 

밥그릇 싸움하는 유튜버 등 모든 미디어 매체들에 실망했고 

그런 모든 사람들에게 진절머리가 나더라고요.

 

다시는 이런 일들이 생기지 않길 바라면서..

 

그 와중에 현실판 나의 아저씨, 참어른 참피디님께 존경심이 생기네요. 

 

나쁜 사람과 좋은 사람들 속에서

꼭, 남을 비판하거나 깍아내리는 것이 정의가 아니라

참피디의 마음,

이런 분의 선한 영향력이 참 정의가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디 잘 이겨내고 행복하시길..(__)

 

—————

 

이렇게 본인 밥그릇만 생각하는 어질 어질한 세상 속에서 좋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운이 좋게도 저는 웃음과 사랑이 넘치는 분식집 모습을 요 며칠 전 촬영할 수있었는데요. 

그러한 모습을 보면서 저의 부족함을 깨닫고 배우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제가 오른 손을 전혀 못쓰고 

재활도 7월 말  시작 예정이라서

언제 컴퓨터로 영상 편집할 수 있을지  제 자신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 장면을 보여드리고는 싶은데 

얼굴 모자이크 왼손으로만 할 수가 없고

미리 알려드리면 재미도 없으니 그 점은  양해 바라면서…

 

저희 모두 오늘 보다 

내일은 좀 더 나은, 밝은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ps: 
사진은 예전에 촬영했던 짱떡볶이입니다.  19년 동안 떡볶이 탐방을 하면서 아직 질려 하지 않고 100% 비상업을 지키면서 (지난 겨울) 밤 새워 촬영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할 따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