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外

아무개님이 지구별에서 제일 맛있어 하는 ~POMODORO스파게티

[유치찬란] 2009. 11. 17. 18:47

안녕하세요 유치찬란입니다.

 

몇 년 전  떡볶이外게시판을 통해 이 곳을 소개 한 적 있었지만,

다시 소개 해 드릴려구요...

 

 

 

이 곳은

아무개님의 9년된 단골 집중의 단골 집이구여...

 

지구별에서

아무개님이 제일 좋아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

 

 

 

광화문(세종문회회관 옆) 바디샵 골목에서

쭈욱 올라가시다 보면

 

POMODORO라고 보입니다.

오전 11시 30분전에 가지 않으면

항상 30분정도 줄서서 먹어야 하는

곳이이에여

 

오후 3시(토요일은 3시30분)~오후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구요

일요일포함 공휴일은 무조건 쉽니다.

 

아참,

식사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5시정도에 가도

안기다리고 먹을 수있어요 ^^

5분만 늦어도..30분 기다려야 하니..참고하시구요

 

 

 

짜잔, 아무개님이

지구별에서 가장좋아라 한다는 POMODORO랍니다.

저와 얼짱애인인..얼짱동수와의 안식처에요 ㅋㅋ

 

 

 

오늘  갑자기 시상이 떠올라..

시 좀 짓느라?  집에서 늦게 출발했더니.. 허걱;; 줄이...ㅠ

 

 

다정해 보이는 한 커플이 있어 한 컷 찍어봤어요 ㅋㅋ

 

제 앞에서 뭐하시는 거에요 >0<" 버럭!!! ㅋㅋㅋ

 

 

 

 

참,일반 pomodoro체인점과는 전혀 다른 곳이랍니다.

이 곳이 먼저 생겨났구요,,

 

 

이 곳 유명세에... 전혀 다른 곳에서..

pomodoro체인점을 내더군요;;

 

 

영하 10도의 날씨에도

항상 줄서서 먹는 손님들이 많아..

 

그 손님들을 위해

겨울에는 항상

이런 따뜻한 스탠형 난로 두대를 세워 놓는답니다.

 

정말 따뜻해요...

 

오늘 멋 좀 부린다고?? 얇게 입고 나와..

엄청 추위에 떨었다는 아무개님이.. 이 난로 땜에 살았어요..

 

찬란이가여~

넘흐 추워서 얼어죽을 뻔 했어여

 

아잉!~추워.. 막 이러면서...ㅋㅋㅋ

(엄살 좀 피워봤어요?? ^^)

 

 

 

 

주방안에서

바쁘게  파스타를 만들고 계시고...

 

 

9년전 첨 왔을 때부터 있었던

유명인사?분들의 싸인들...

 

 

앙드레 김 선생님 싸인도 보이네요 ^^

 

예전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앙드레 김 선생님이 절 뒤에서 덥쳐??  (부딕쳤다는 걸 괜히 오버하는..ㅋㅋㅋ)

저보고 죄송하다고 한 ...그런 에피소드도 있었다는...ㅋㅋㅋ

 

 

 

40여분을 기다린 끝에...

짜잔 자리에 앉고..셋팅 된 모습입니다.

 

 

이 곳에서는 콜라를 판매하지만,

단골 손님들에겐 이렇게.. 서비스로 콜라를 준답니다. ^^

 

 

마늘빵도 판매 하지만,

제가 항상 올때마다.. 서비스로 주시는...

(단골손님들에겐 다 주더라구요 ㅋㄷㅋㄷ)

 

 

 

제가 지구별에서 제일 좋아라 하는

토마토 해산물 스파게티...

 

정말 맛있어요...^^

말로 표현하기 힘든, 깊은 감칠 맛!!!

 

 

옆테이블의 한 여성분이 이러시더라구요..

 

다른 스파게티집과

맛자체가 틀리다고.. 정말 맛있다고..하시는....

 

 

 

정말

다른 곳 스타게티 전문점과는 다른 맛이랍니다. ^^

 

다른 스파게티 전문점은  진한 향신료로 맛을 낸다면..

 

이 곳 POMODORO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살짝 변신을 주신...

그런 소스 맛으로 승부 하는 곳이에요 ^^

 

통생선살이 듬뿍 들어간 해산물 스파게티..정말 짱이랍니다. ^^

아무개님이 정말 사랑하는...스파게티구요..

 

맛을 설명한다는게..결례일정도;;ㅎㅎㅎ

그래서 생략하겠씁니다.

 

왜냐.. 이 곳은 9년된 저의 단골집중의 단골집이니깐요 ^^

 

 

 

이 곳에 오면,

항상 저에게 공손히 머리숙여 인사하시는

주방에서 일하시는분과  사장님...

 

진짜 제가 무안할 정도로 인사해주시니

정말 부끄부끄~하답니다. (__)

 

다른손님들에겐  인사 안해주시는데..

항상 저만 보면 반겨주시니.. 

제가 정말, 사랑 할 수 밖에 없겠져? ^^

 

 

 

9년동안 다니는 동안 몇 차례 가격인상은 있었지만,

 

해산물 스파게티 15,000 원

새우크림 스파게티 13,000원

비교적, 크게 부담안가는 가격인지라

자주자주 갈 수도 있구요..

 

 

이 곳 새우크림스파게티도 정말 맛있어요..

사진은.. 몇 년전에 울카페에 올렸던 사진이에요

 

 

새우크림스파게티가

정말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고소하고 담백하다고 느낄..정도이니깐요 ^^

 

 

 

 

 

소스까지 싹싹 비운 아무개님 ^^

 

마지막에 남은 소스를

이 곳 마늘빵으로 찍어 먹으면...

 

정말

천국에 있는 듯한 착각을 만들게 한답니다.

 

이 곳의 할리피뇨,피클은 물론

마늘빵도 짱!~~맛있답니다. ^^

 

안드셔보심 후회될 맛이에요...

 

 

 

이 곳 스파게티와 진한 사랑을 나눈 후

밖에 나오니...

 

 

 

헐;; 아까보다 더 줄이...

 

진짜

맛이 없다면...

추운날에

저렇게 줄까지 서며 먹지 않겠져??

 

신라호텔 메인주방장이셨던 사장님이

우리 입맛에 맞게 스파게티 만드는 곳이니깐요 ^^

 

 

 

찾기는 쉬워요..

(광화문)세종문화회관 옆 바디샵 골목으로 쭈욱 올라가면 나오니깐요

 

그리고

바로 앞에 주차장이..^^

 

 

 

제가 이 집...9년단골동안

(각기달랐지만..) 3년여동안은 여친이 있었는데

이 곳을 소개 안해준건.... 미스터리로 남긴 남아요...ㅎㅎ

 

다른별에서 살다보니??

 

아마도 그건,

저의 마지노선격인

저만의 안식처로 생각해서라기 보단,

  

어쩌다 보니..

기회가 안되서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ㅋ

 

 

이상,

아무개님이 지구별에서

제일 좋아라 하는.. POMODORO스파게티였씁니다. ^^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동호회

 

있는 탐구생활

http://cafe.daum.net/topokkilove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