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대문의 유명한 비빔국수

[유치찬란] 2006. 4. 13. 15:11

매스컴의 힘은 대단하다.

약 5년전부터 매스컴을 타기 시작한 이 작은 매장의 비빔국수는

유명세로 인해 1시간 이상 기다리는건 예사가 되었다.

 

오늘 오전에 갔씀에도 1시간10분후에 오란다,-0-"

선불을 낸후, 기다리다 허기를 달래기 위해 근처 포장마차에서 만두 1인분을 사먹었다.

이 곳도 넘 맛있어서 식사를 때우고픈 욕구를 뒤로 한체...1시간10분여를 기다렸다.

 



위치 ++> 제일평화시장 지하1층 매점

              (주의*평화시장이 아니다....,잘못된 정보로 인해 못찾는 일이 없기를...)

 


 

상당히 작은 매점,,,탁자 3개가 놓여져 있었다.

 






가격 ++> 비빔국수 4천원 (곱배기 6천5백원)

 

이 곳은 유명한 망향 비빔국수와는 근본적으로 틀린곳이다.

비빔냉면과 비슷한 맹락의 망향 비빔국수와 달리...

집에서 먹는 전통?비빔국수방식이다.매콤새콤(김치로 인해..;;)

 

어느정도 배가부른 상태였는데;;(만두를 먹어서;;>.<)

곱배기 비빔국수을 먹었다.

(곱배기가 그리 많이 나올줄 몰랏다는;;)

 

솔직히 말해 ...밖에서 파는 비빔국수중 ,.,,이렇게 매운 비빔국수는 첨 먹어본다.

 

상당히 매웠다.

틈새라면 본점의 빨계떡 국물만큼 매운 양념이었다.

약간 퍼진 면빨,김치만 들어간 단순한 비빔국수지만,

상당히 매운 양념이 모든걸 용서케한다....

(김치로 인한 매콤새콤함이 맛을 배가시켜주었다.)

 

역시 유명할만한 비빔 국수였다...

 




 

ps: 말없이  액자 사진 찍는다고  뭐라 하시는 이 곳 사장님..;;상당히 뻘쭘했다;;;;ㅋ

                                                                                           (죄송하다고 말은 안했다!)

 

                홍보할려고 걸어놓은 액자 아닌가;;>.<:. ;;주방 찍는 것도 아닌뎅;;;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