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타우동 전문점 기조암

[유치찬란] 2006. 4. 12. 11:56

수타 일본식 우동으로 유명한 곳이 기조암이라는 곳이 있다.

비오는 날...기분 전환 겸해서 한번 가보았다.






위치 +++>대학로 민토 별관 바로 옆

 

가격 +++>7,500~15,500원

 

첫 느낌 ++>방송에 몇번 나왔음에도 어떠한 홍보용 액자도 걸려있지 았았다.

                한마디로 기품이 ...느껴지는 곳이였다.

 

                사진을 찍을려고 모듬정식을 시켰는데...아뿔사;. 양이 넘, 많았다.

                 (대식가가 아니라면 정식류보단...: 단품을 주문하는게....)

                               

첫 맛 ++>수타면이라 그런지 정말 탱탱하고 쫄깃한 면빨였다.시원한 돈부리 국물,,,

               제 입맛에는 소바(메밀국수)가 넘 맛있었다.

               일반적인 다른 메밀 국수가 아닌 얇은 면에..

                                    다른 곳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소바국물(메밀국물)이 진짜 진하고 맛이 좋았다.

 

두번째 맛+++>튀김류(덴뿌라)는,..단호박 튀김이 인상적이었고

                                   우동의 돈부리 다시도 깔끔하고 시원했다.

 

마지막 느낌 ++>가격이 쎈편이라 자주 못가는 곳이지만..

                      가끔 가서,우동의 진수를 느낄만 한 곳이였다.

 

                      담엔 양이 많은 정식류보단, 단품류를 먹어봐야 겟다.

 

 

이 곳의 맛의 비밀은.............. 精이라는 조미료를 약간 넣는데 있다고 한다.....;;

                                          예전, 이 곳에서 일했엇던 어떤 분의 말에 의하면,............

 






 

@@ 정식 나온게 넘 크기가 크다 보니..;; 다 나오게 찍을려다 잘못 찍었다는;;(마지막 사진;;-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