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먹고싶을 때.. 꼭, 찾게되는 그 곳 -불난집

[유치찬란] 2010. 8. 2. 23:05

안녕하세요 유치찬란 입니다.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생각 날 때..

꼭, 생각나고..찾게 되는 떡볶이집이 있습니다.

 

그 곳은..

실제로 불난 장소에서 영업한다는 얘기가 있으며..

홍제역과 길음역에..3년전 부터..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있는..떡볶이 집 입니다.

 

 

 

찾아가시는 길

길음역 중앙버스 정류장 앞에 있습니다.

지하철 길음역 7번출구..50여 미터 앞에 위치 

 

 

토요일,.

오전 11시..이른 아침에 가보았는데여....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드는 곳인지라...

막..튀김을 튀기고 계시네요 ^^

 

 

정말,.. 떡볶이집이라고 믿기 힘들정도로..

깔끔한 집이었어요 ^^

 

반질반질하네여 ㅋ

 

 

이 곳,,

음식들을.. 핸폰 사진에 담아봤어여...^^

 

고기만두..

 

니가.. 그럴만두 하다는..만두냣??

 

먹음직 스러운게..

역시...그럴만두 하군....>.<"

 

사실,,,

구하라의 유치리 개그는..

제가 선배라졍? ~막이러구 ㅋㅋ

 

 

숨 막혀 죽을 듯한... 순대

 

얘..너...참, 고생이 많다....

 

그래두..널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잖니..

좀만..힘내~~ 홧팅!!! ~~~막이러구 ㅋㅋ

 

 

튀김은 이 곳에서

모두 직접 만들고 계셨는데여...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

맛두 더 있는 거 같아여...

 

왜~~보기좋은 떡이 더 맛있다는 말이 있잖아여 ㅋㅋ

 

 

신기하게..

이 곳 튀김은..식어도 맛있더라구요 ^^

 

 

이 곳, 튀김들을 소개 할께여 ^^

 

우리...지금..

튀김들과 소개팅 하는 자리는 아니니...

 

통성명은 안하기로 해요~~ 막이러구 ㅋㅋ

 

 

이 곳의 자랑..

매콤달콤한.. 떡볶이 입니다.

 

생각보다.. 재료는 단순해여...

2~3가지 고추가루에.. 설탕...^^

 

 

이렇게.. 갓 끓이면..

이런 아름다운 모습의 떡볶이가 탄생 되었어여,...

 

 

떡볶이는..

설탕과 고추가루랑.. 얼레리 꼴레리~해서 탄생이 된 거 였군요...

 

흑...

이 곳... 떡볶이의 출생의 비밀 이었어여....>.<"

 

 

와...슬프닷 ㅠ

내가.. 고추가루랑 설탕보다도 못하다닛...

 

에잇!!

나인..

텐...

 

아무개님은 털썩, 쓰러집니다...

 

 

^^

 

이 곳의 자랑...

계란말이 김밥 입니다.

 

저...사실..

 

출생의 비밀을 갖고 있는 떡볶이보단,

이 계란말이 김밥에..흑심을 품고 있답니다.

 

,,,,진짜..좋아하거든요 ...

 

 

언젠간..

꼭, 이 계란말이 김밥에게 고백 할래여...

 

널, 정말...좋아한다규...!!! 

 

갑자기..아무개님은

부끄덩~미끄덩~~해집니다.

 

 

오늘..아무개님은

계란말이 김밥의 출생의 비밀도

알게 되었어여,.,,

 

 

이렇게...탄생 된 거였네여...

 

눈이 좀 높은 아무개님이지만..

너한테...반할 수 밖에 없단다...

 

진짜..이뿌니깐.. >.<"

 

 

홀 내부의 모습 입니다.

 

토요일 오전, 11시에 갔더니..

손님이 아직 없었어여...

 

인증샷?

 

여고생들이 와서.. 떡볶이를 먹고 있네요..

 

이 여고생들은..

이 곳 떡볶이의 출생의 비밀을 알고 있을 까여?? ^^

 

 

아무개님두

주문을 할려고..메뉴판을 봅니다.

 

뭐..당연히..

흑심을 품고 있는 ,,계란말이 김밥과..

출생의 비밀을 알게된 떡볶이를 주문 했겠져? ^^

 

 

 

계란말이 김밥 1인분...

 

 

제가 말했잖아여...

저 눈 높다니깐여 >.<"

 

진짜..이뻐 보이졍? ^^ 

 

 

떡볶이 1인 분 입니다. ^^

 

 

이 떡볶이도 정말 맛있어요 ^^

 

장수만두,현선이네,선릉역,영등포,엽기떡볶이등은..

솔찍히.. 보통사람들이 먹기엔..너무너무너무 맵잖아요 ㅠ

 

(보통사람들이 먹기에...) 매운 떡볶이...

단 맛이 있어..더욱더 먹기 편하구여...맛이 깔끔해여...

 

 

끓이는 정도에 따라.. 느껴지는 맛이 틀리긴 하지만...

제가 먹었을 땐..

첫 맛에 단 맛이 있지만,

먹을 수록..매운 맛이 올라오는..그런 떡볶이 였어요 ^^

 

 

히힛!~

슬픈사슴눈의 효과... >.<"

 

아무개님의 미모에 반한 오뎅이..

오뎅국물에 퐁당퐁당~빠져 있네여...

 

칫!~ 

내가 한 미모 한다는 거 알아..

그렇게.. 빠져 있지 않아도 되는데....;;;;

 

암튼..

이쁘면, 피곤 하다니깐요 ㅋㅋ

 

 

떡볶이두..

쌀 떡볶이라.. 정말 쫄깃쫄깃..  맛있더라구여...

 

 

역시...

계란말이 김밥은 .. 끝 부분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

 

계란말이 김밥은..

 

 

이렇게..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음..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

 

 

 

ㅠㅠㅠㅠ

먹다보니...

계란말이 김밥과...떡볶이 한 개 뿐이 안남았네요 ㅠ

 

이럴때가..제일 슬퍼여 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남은 계란말이 김밥....

 

결국..아무개님은...

오늘도,,, 사랑 고백을 못 한 체... 헤어집니다. ㅠ

 

 

난,, 정말..널 좋아한다규!!!ㅠㅠㅠ

 

오늘도 아무개님은..아쉬움을 남긴 체....

 

 

이 곳에서도...

여름 휴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헛걸음 하심 안되요 ㅠㅠㅠ

 

여러분!~~~~

 

제가 사랑하는 계란말이 김밥과...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있는 떡볶이..만나보지 않으실래여??

 

 

추천도장~~ 꾸욱, 찍으면서...

 

이상,

아무개님 이었습니다.

 

포스팅이 맘에 드심,

추천도장 꾸욱 눌러 주시구여^^

떡볶이를 좋아하심..링크 클릭..

떡볶이 카페에요 ^^

http://cafe.daum.net/topokk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