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해식당 (Re: 갈치 조림..)

[유치찬란] 2007. 5. 9. 11:58

어제 어버이날이라 오전에 남대문 시장에 들렸었다,

근 10여년만에 가보는 (일명)갈치 골목...예전 그 느낌 그대로 인거 같다.

 

예전에 올렸던 글은 펌글이라, 제가 찍은 사진으로 다시 올려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유치찬란은 비릿한 생선을 못먹는게 아니라, (일부러) 안 먹는 편인데...

이 곳 갈치 조림은 전혀 비릿한 맛이 없다.

 

칼칼하고도 매콤한 국물맛에

푹 고아진 부드러운 갈치 살들.... 넘 잘 조려진 무.... 역시, 이맛이야~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히힛, 역시 비릿한 맛은 전혀 없고,(오히려 깔끔한 맛까지 난다.)

          아주 미세하게 조미료 맛같은게 났지만, 전혀 문제없다. 상당히 칼칼하고도 얼큰한 국물맛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써비스로 갈치 튀김을 준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히야ㅑㅑㅑㅑㅑ

계란말이 더 달라니 많이도 주신다.

내가 좋아하는 계란말이ㅣㅣㅣㅣㅣㅣㅣㅣ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

갈치 다 먹고 나면   잘 조려진 무를 김에 싸 먹거나 밥에 냠냠...

 

밥 도 더 달라면 인심 좋으신 (친 남매)사장님께서

무료로 밥 더 주시지만,,,,,,, 난,이미 지구배라...ㅋㅋ

 

후식으로 커피도 준다. (셀프지만...)

 

 

ps:요즘 혼자 식사하는 횟 수가 늘어난다........... ㅋㅋ

     하지만, 모처럼 5천원으로 행복만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