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치찬란입니다. 요즘 제 몸도 좀 아프지만, 어머니 병원과 운동 등 스케줄이 계속 있어 피드 쓸 여유와 시간이 없었네요..이번에는 망우동 유일한 1세대 떡볶이 ‘잉꼬네 떡볶이’ 집을 다녀왔습니다. (-> 또와분식 상황을 자세히 알아보러 다녀갔던 길에)사실 말이 망우동 1세대 떡볶이지 제가 처음 방문했을 때보다 (옛날에는 떡볶이 떡이 많이 하얀했었다죠!) - “많이 매워지고 달아진 요즘, 젊은 친구들의 입맛에 맞춰진 떡볶이라는 것이 가장 정확한 표현일 것”입니다.아무래도 3대 손자와 2대 며느님이 함께 운영하게 되면서 (세월의 흐름에 맞게) 맛을 변화시킨 곳! _________이곳만의 양념장과 판밀떡으로 떡볶이를 만들면서 깻잎으로 향을 입히면서 마무리“ 깻잎 떡볶이인 잉꼬네 떡볶이 1인분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