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엄청 춥더라고요.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영하 13~14도 강력한 한파였던 오늘 떡볶이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회기역 최애 봉이만두의 ‘군만두“를 먹고 2차로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다른 장소에서 이곳으로 이전한) “맹자네 떡볶이”는 이십 여년 넘게 운영한 분식집입니다. 이곳의 시작은 25년 전 프랜차이즈 하려고 “맹자네쌀떡볶이&김밥” 상표 특허청 등록까지 했던 것이 이곳의 출발점이라고 하는데요. 대학교 근처라 학생 등의 손님들이 밀떡을 선호해 두툼한 맞춤 밀떡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_________채썬 무(양파) 등이 들어간, 이곳만의 고춧가루 양념장으로 떡볶이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 % 참고로 겨울에는 포장 판매만 하고있었습니다. 먹음직하게 보였던 떡볶이 한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