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민주네 떡볶이 지난주에 갔었는데.... 늦었지만, 후기 올립니다. 민주떡볶이는 전형적인 옛날맛의 밀깔떡볶이.. 갠적으론, 떡볶이 국물에 특유의 밀깔냄새가 깔려져있어 넘 아쉬움이.. 후추가루가 들어가져 있었고, 살짝매콤한 맛 조미료땜인지, 단무지 없으면, 계속먹기가 좀 그러한 맛이었다. 뭐.... 저렴한 편이었.. 떡볶이 2007.09.10
수요일에만 파는 떡볶이 (홍대)요기 이곳은 수요일 하루..오후 4시 이후에만 떡볶이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펌사진입니다만, 글은 제 글입니다. 매스컴의 힘은 크다. 입소문의 영향도 있었겠지만, 암튼 이 곳은 그야말로 문정성시를 이루는 곳이 되어있었다. 수요일에만 파는 떡볶이 때문인지..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루고있었다. 나는 그 .. 떡볶이 2007.08.01
레드페퍼 (퓨전 즉석떡볶이) 사용자 PC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스크립트를 차단했습니다. 원본 글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갤러리아백화점에 갔다가 옷수선 땜에 기다리는 시간에..근처 로데오 거리에 있는 레드페퍼를 다녀왔다. 다양한 메뉴와 분위기가 영락없는 퓨전식 레스토랑이었다. 주문을 하면 바질이 들어간 스프를 .. 떡볶이 2007.07.15
유치찬란의 허술한 떡볶이 맛에 관한 ㅇㅣ ㅇㅑ ㄱㅣ 떡볶이는 오래전, 아주 매운 떡볶이가 강세였던 적이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달콤한 맛(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떡볶이 집의 주 코드가 되었다. 이는 ..재료 값의 상승과 더불어 (떡볶이의 가격이 높을 수 없기에) 100%쌀떡이 아닌 밀깔(or.일정 비율을 섞을수 밖에 없었다..)떡이 주과 될 수 밖에 없었던 거 .. 떡볶이 2007.05.07
대구 신천시장 마약 떡볶이 하도 유명세를 탄곳이라.....제가 6년전 대구 내려가서 직접먹어봤었씁니다. 엄청 후회했었쪄...... 뭐 이런 맛이 글케유명한가 하고;;ㅡ,ㅡ 서울쪽에선 성공못할맛은 확실합니다. (서울은..이곳과 무관한 신떡체인점 떡볶이..일부러 들맵게해도 맵다고들 아우성들이라고 하는데...;;) 결론부터 얘기하자.. 떡볶이 2007.01.22
떡볶이 맛집 리스트 (+매운맛이 중독되는 비밀) 떡볶이는...몇년전 아주 매운 떡볶이가 강세였던 적이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새콤달콤한 맛(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떡볶이 집의 주 코드가 되었다. 이는...재료 값의 상승과 더불어 (떡볶이의 가격이 높을수 없기에 ) 100% 쌀떡이 아닌 밀깔(or.일정 비율을 섞을수 밖에 없었다..)떡이 주과 .. 떡볶이 2006.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