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 3

남원 꾼호떡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오늘은 남원 꾼호떡 촬영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입니다. 영상으로 이야기하는 방법을 공부하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것인데요 아무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혼자 촬영과 편집을 하다 보니 잘 아는 곳 위주로 영상을 만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REC 버튼도 안 눌러서 다시 촬영했던 경우도 많았거든요. 그럼에도 여긴 진짜다.라는 느낌에 찾아 갔었고 기대 이상의 정성과 맛에 놀라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하게 된 곳이었습니다. 저는 이곳이 참 인상적이었던 게 소신껏 만드시는 음식뿐만 아니라 아주머니의 인픔도 대딘하신 것 같더라고요!!👏 평소에도 손님들이 사랑방처럼 드나들고 방송 후에 손님이 더 많아졌음에도 손님들에게 더 감사해하고 방송국에도 감사하고 피디님께도 감사하다고 하시는 말씀을 듣게 되니깐요!! 이번..

떡볶이 2023.02.11

추천 1순위 옛날 떡볶이라고 해서 찾아왔어요 - 전주 상산 떡볶이 (ver.2 요약본)

안녕하세요 유치찬란입니다 며칠 전 유튜브에 올린 6분 23초 영상을 2분 3초 요약본으로 다시 유튜브에 만들어 봤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1분 6초 정도로 올렸는데요 관심 있으시다면 유튜브 링크도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youtu.be/ASoL1pbytXc 언제나 많은 조언 감사합니다. 항상 많이 배우고 있고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잠시 멈출때는 아니라고 저는 생각하기에 좀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항상 찾아주시는 여러분 오늘도 감사합니다. (__)

떡볶이 2023.02.07

전주 명물 77세 할머니의 꼬챙이 튀김과 옛날떡볶이 - 상산 떡볶이

오늘은 전주 떡볶이입니다. 완산구 효자동 상산 고등학교 앞에는 간판 없는 떡볶이집이 있었습니다 2천년 대 초반 상산고 축제때 학생들이 인터넷에 사진 올려 유명해지기 시작한 곳 전국 떡볶이 맛집에 항상 언급되던 숨어있는 떡볶이 맛집입니다 2~3년 전 5분 거리의 자리로 이전했습니다. 상산 떡볶이라는 상호를 가지고서 '상산 떡볶이는 상산 고등학교 앞 간판 없는 포장마차에서 24년 운영했고 가게로 이전한 지 3년 째로 넘어가고 있는 27년 전통 떡볶이집입니다. 쌀떡이 예사롭지 않은 곳 제가 주문한 음식 고추장 옛날 떡볶이 두툼한 튀김옷은 바삭고소하고 오징어는 부드럽습니다. 77세 주인할머니와 따님, 2대가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옛날식 쌀떡볶이와 오징어튀김, 핫도그 등이 인기있습니다 이곳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떡볶이 2023.02.04